저희 직업전문학교는 6월 14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회장 박규팔, 사무처장 장현욱님을 모시고, 산·학협력 및 교육과정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배관, 배수, 기계설비, 가스 등 경상북도 기계설비건설분야를 주도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2021년 6월 현재 협회 등록업체 수는 9,022개입니다. 30년 전통을 가지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계설비의 미래 비전을 세우고 열심히 노력하는 기업회원들의 모임을 통해 기계설비와 더불어 건설산업의 핵심산업으로 성장하는 역사적 업적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회원사의 기업 인력채용을 위한 홍보를, 한동직업전문학교(주)는 산·학협동 및 교육과정개발 협약 체결과 더불어 상호 협력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협회는 직업전문학교 교육의 다양성을, 직업전문학교는 협회의 사회적 역할을 다시금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한동직업전문학교는 지속적인으로 협회 및 기업들과의 협약을 계기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주춤하였던 기존 협약기업과의 협력관계를 보다 돈독히 하는 한편, 지역의 중견기업, 중소기업들과의 추가적인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기업의 우수한 인재 채용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며, 훈련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